공지사항

[언론보도]우리말해, 마곡 본원 확장 이전 및 프리미엄 통합관 운영

관리자



사진제공 = 우리말해
[공감신문] 박문선 기자=유아·초등 전문 교육 브랜드 ‘우리말해’가 마곡본원 확장이전 및 프리미엄 통합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말해’ 마곡본원은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더욱 넓고 특화된 교육 환경에서 보다 퀄리티 높은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말해 마곡본원은 2012년부터 교육현장에서 아이들을 직접 만나며, 500종 이상의 어린이 전문 스피치 콘텐츠를 개발한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 유주화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유아초등 전문 교육원으로 특허 출원을 완료한 유아 한글&스피치 프로그램과 초등 독서토론논술&스피치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우리말해 통합관이다.

우리말해 모든 교육은 스피치가 기반이 된 언어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읽고, 쓰고, 말하기가 한 번에 이뤄져 언어에 강한 아이로 성장시킨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한글스피치(한글떼기&키즈스피치), 독서논술스피치(독서지도&독후발표), 프로젝트스피치(디베이트&PT발표), 키즈스피치(화술집중&무대발표)가 있다.

우리말해 대표(유주화)는 “교육 과정이 개편되면서 자신의 생각을 글로 쓰고 말로 표현하는 언어능력이 더욱 중요해지는 가운데 우리말해 언어 역량 강화 프로그램은 우리말 언어를 바르게 읽고 쓰는 것뿐 아니라 바르게 듣고 말하는 능력까지 확실하게 잡아주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공감신문 https://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743148